CAFE

[스크랩] [흥미돋]박보영 : 제가 오늘 진짜 작아가지구여... 이게 안 되거든여...

작성자Tory-|작성시간26.05.02|조회수50,620 목록 댓글 34

 출처 : 여성시대 위니비니벨트




포옹씬 찍어야하는 박보영 서인국

기둥 뒤에 사람 있어요


둘이 안으면 박보영 반대편 앵글로 얼굴을 잡아야 하는데 하필 슬리퍼 신어서 얼굴이 안 보임ㅋㅋㅋㅋ


오늘 진짜 작아서 안 된대 ㅠㅠㅠㅠㅠㅠ
목소리 너무너무 귀여우니까 영상 꼭 봐줘ㅠㅋㅋㅋㅋㅋ
내가 서인국이라도 웃음

https://twitter.com/loverdramas/status/1399927919892258819?s=21




그치만 결국.....



그렇게 찍은 포옹신은 앵글 마다 키 차이가 달랐다고 한다

눈 빼꼼

얼굴 다 나왔다 장하다



다른 포옹씬에서 둘 키 차이

뽀뽀도 문지방에서

작소뽀⭐️



+) 신도현이랑 벽밀씬에서도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NINEBALL | 작성시간 26.05.02 너무귀여워
  • 작성자정말매일 생각해 | 작성시간 26.05.02 존나 긔엽닼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서인국이항 캐미는 별로엿음
  • 작성자룰라라랄랄이 | 작성시간 26.05.02 너무귀엽다아아
  • 작성자연금복권 당첨되게해주세요 | 작성시간 26.05.02 하 진짜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 작성자째롱이 | 작성시간 26.05.02 오늘 진자짝아가지구여ㅠㅠ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