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한국에서 '민폐' 논란이 유독 많은 진짜 이유 (feat. 일본의 어깨빵 빌런, 이거 나만 불편해? 라는 말이 많아지는 이유) 작성자잔말말고 에어컨 파워냉방으로 틀어| 작성시간26.05.02|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캐비넷으로돌아가라 작성시간26.05.02 민폐갈리 진짜 피곤해 조금 불편한 건 적당히 서로 용납해주면서 살면 좋겠어 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일더세알리미 작성시간26.05.02 민폐는 서로 끼치면서 살 수밖에 없는데 (운동회 소음 같이) 그 선을 누가 정해주는 게 아니니까 선 넘어서 이것저것 다 민폐라하니까 사람들 피로도도 높아지고 본인들 민폐 안 당하려고 하는 이기주의도 심해지고 쫌팽이 됨그러면서 자기 이익 안 나눌라고 자리 양보 같은 것도 안 하고 그냥 이기주의 개끝판 사회로 향하는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엠마 샬롯 듀어 왓슨 작성시간26.05.02 이사람 안좋아하는데 글의 취지에는 너무 공감함민폐의 기준이 너무 낮아짐 너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