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요즘 한국에서 '민폐' 논란이 유독 많은 진짜 이유 (feat. 일본의 어깨빵 빌런, 이거 나만 불편해? 라는 말이 많아지는 이유)

작성자잔말말고 에어컨 파워냉방으로 틀어| 작성시간26.05.02| 조회수0| 댓글 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캐비넷으로돌아가라 작성시간26.05.02 민폐갈리 진짜 피곤해 조금 불편한 건 적당히 서로 용납해주면서 살면 좋겠어 ㅜ
  • 작성자 일더세알리미 작성시간26.05.02 민폐는 서로 끼치면서 살 수밖에 없는데 (운동회 소음 같이) 그 선을 누가 정해주는 게 아니니까 선 넘어서 이것저것 다 민폐라하니까 사람들 피로도도 높아지고 본인들 민폐 안 당하려고 하는 이기주의도 심해지고 쫌팽이 됨
    그러면서 자기 이익 안 나눌라고 자리 양보 같은 것도 안 하고 그냥 이기주의 개끝판 사회로 향하는듯
  • 작성자 엠마 샬롯 듀어 왓슨 작성시간26.05.02 이사람 안좋아하는데 글의 취지에는 너무 공감함
    민폐의 기준이 너무 낮아짐 너무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