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준엽 처제' 서희제, "나때문에 언니 죽어" 서희원 사망에 자책감 작성자숏컷| 작성시간26.05.02| 조회수0| 댓글 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우럭키행복 작성시간26.05.02 얼마나 괴로울까절대 돌이킬 수 없는 일로 후회하며 사는건 너무 고통스러운 일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연기자 스태프 전원 실신 작성시간26.05.02 누구의 잘못도 아닐거예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말차두쫀볼 작성시간26.05.02 ㅠㅠ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추추차라추추 작성시간26.05.02 당신 잘못이 아니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악귀야 물러가라 작성시간26.05.02 누군가의 잘못이라면 하늘의 잘못이지 그 누가 잘못한거겠어...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egadola 작성시간26.05.02 그게 왜 자기잘못이야ㅠㅠㅠㅠ누구의잘못도아니야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운동을존나게하자 작성시간26.05.02 가족의 죽음에 나도 죄책감 가지고 10년 이상 살았는데.. 절대 본인 때문이 아님.. 죽은 가족이 만약 영혼으로 내 앞에 있다면 '너때문이야' 이럴것 같은지 아니면 '너때문이 아니야 자책하지마 그냥 행복하게 살아' 라고 할지 생각해보시길 바람..ㅠㅠ 행복하셔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댄민 작성시간26.05.02 잔인하다 진짜.. 맨날 싸우는 부부 새끼 중 한남이나 데려가지..서희원님 돌아가셨을 때 나도 슬퍼서 우울하던데 가족들은 오죽할까 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컨텍스트 작성시간26.05.02 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