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솔짇히 하나만 선택해서 평생 봐야한다면 후자임 웃음을 주기 때문에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계단 오르락 내리락도 락이다 작성시간 26.05.03 1은 기본기가 없으면 나올 수 없는 바이브 같은딬ㅋㅋㅋㅋㅋ
하지만 2는 나에게 웃음을 주었기에 2 승 -
작성자낭만 합격 작성시간 26.05.03 추영우…나에게 웃음을 줌
이준영은 장난 치려고 저러는 거 같아 -
작성자고양이랑행복한여시 작성시간 26.05.04 1은 걍 잘추는 사람이 웃기려고 하는거같음
-
작성자환상경계소설 작성시간 26.05.04 이준영 춤 개잘추잖아......... 2는 진짜 웃음도 안 남 민망해서
-
작성자악세레다 작성시간 26.05.09 2는 또 왜 저렇게 짧은 팔을 한껏 뽐내는 춤을 추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