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배꼽의행방]이준영 춤 vs 추영우 춤 뭐가 더 가치있어보여?

작성자Rich|작성시간26.05.03|조회수27,286 목록 댓글 120

난 솔짇히 하나만 선택해서 평생 봐야한다면 후자임 웃음을 주기 때문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계단 오르락 내리락도 락이다 | 작성시간 26.05.03 1은 기본기가 없으면 나올 수 없는 바이브 같은딬ㅋㅋㅋㅋㅋ
    하지만 2는 나에게 웃음을 주었기에 2 승
  • 작성자낭만 합격 | 작성시간 26.05.03 추영우…나에게 웃음을 줌
    이준영은 장난 치려고 저러는 거 같아
  • 작성자고양이랑행복한여시 | 작성시간 26.05.04 1은 걍 잘추는 사람이 웃기려고 하는거같음
  • 작성자환상경계소설 | 작성시간 26.05.04 이준영 춤 개잘추잖아......... 2는 진짜 웃음도 안 남 민망해서
  • 작성자악세레다 | 작성시간 26.05.09 2는 또 왜 저렇게 짧은 팔을 한껏 뽐내는 춤을 추는거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