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9959 작성시간 26.05.04 여자는 아파도 밥할 걱정만 하더라...ㅋ
-
작성자제주도여행중 작성시간 26.05.04 한남입장에 고장난 가전이니까 갖다버리고 새거 사는거겠지
-
작성자러시안룰렛으로시작하는미라클모닝 작성시간 26.05.04 냅둬 자기들은 다르대잖아 사랑으로 이겨내시겠지ㅋㅋ 남편 밥차리러 집가는거 짜증난다면서도 안차리면 되지 않냐는 말에 그래도 불쌍하잖아ㅠㅠ 이러는 분들임
걍 똥팬티빨고 간병하고 애낳아주는게 저 분들 행복이니까 행복하시게 놔둬
암걸리고 팽당해도 비련의 여주인공 노릇하면서 미혼들아 명심해라 이런 소리할 분들임 -
작성자쥐남 작성시간 26.05.04 우리집 개비만해도 엄마 병걸렸다 상상하면 병실에 과일 들고 가서 엄마한테 깎아주라고 하고 자긴 과일 챙겼으니 좋은 남편이다 생각할 인간임
-
작성자반짝빛을내 작성시간 26.05.05 ㅋㅋ 진짜 한남들 존나 고약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