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30대에 결혼하고 육아를 하는 삶은 그저 안정적이기만 할까?

작성자엘에이걸|작성시간26.05.04|조회수8,212 목록 댓글 26

출처: https://x.com/kyubalnom/status/2050867442315055395?s=46


이거야말로 허무한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9959 | 작성시간 26.05.04 여자는 아파도 밥할 걱정만 하더라...ㅋ
  • 작성자제주도여행중 | 작성시간 26.05.04 한남입장에 고장난 가전이니까 갖다버리고 새거 사는거겠지
  • 작성자러시안룰렛으로시작하는미라클모닝 | 작성시간 26.05.04 냅둬 자기들은 다르대잖아 사랑으로 이겨내시겠지ㅋㅋ 남편 밥차리러 집가는거 짜증난다면서도 안차리면 되지 않냐는 말에 그래도 불쌍하잖아ㅠㅠ 이러는 분들임
    걍 똥팬티빨고 간병하고 애낳아주는게 저 분들 행복이니까 행복하시게 놔둬
    암걸리고 팽당해도 비련의 여주인공 노릇하면서 미혼들아 명심해라 이런 소리할 분들임
  • 작성자쥐남 | 작성시간 26.05.04 우리집 개비만해도 엄마 병걸렸다 상상하면 병실에 과일 들고 가서 엄마한테 깎아주라고 하고 자긴 과일 챙겼으니 좋은 남편이다 생각할 인간임
  • 작성자반짝빛을내 | 작성시간 26.05.05 ㅋㅋ 진짜 한남들 존나 고약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