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대성 수분크림 200만원 vs 박재범 화장품 3만원

작성자Tory-|작성시간26.05.06|조회수7,693 목록 댓글 22

출처: https://x.com/jayjoah1/status/2019377289533038699?s=20


대성

박재범 쓰는거 이거라는데 피부 걍 타고난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꽃의 천사 메리벨 | 작성시간 26.05.06 200만원;;;; 대체 어떨꼬
  • 작성자부산강쥐 | 작성시간 26.05.06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생긴대로말하기 | 작성시간 26.05.06 박재범은 3천원짜리 써도 저 피부일걸
  • 작성자쾨니히찐따 | 작성시간 26.05.07 ㅋㅋㅋㅋㅋㅋㅋㅋㅋ샤갈 나도 저거쓰는데
  • 작성자치즈가세상구한다 | 작성시간 26.05.07 진짜 실제로 봤을때 피부밖에 안보임..진짜 어떻게 피부가 저러지같은 느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