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대성 수분크림 200만원 vs 박재범 화장품 3만원 작성자Tory-|작성시간26.05.06|조회수7,693 목록 댓글 2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x.com/jayjoah1/status/2019377289533038699?s=20X의 제이조아 🐳님(@jayjoah1)박재범 수분크림 33,900원ㅋㅋㅋㅋㅋx.com대성박재범 쓰는거 이거라는데 피부 걍 타고난거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꽃의 천사 메리벨 | 작성시간 26.05.06 200만원;;;; 대체 어떨꼬 작성자부산강쥐 | 작성시간 26.05.06 ㅋㅋㅋㅋㅋㅋ 작성자생긴대로말하기 | 작성시간 26.05.06 박재범은 3천원짜리 써도 저 피부일걸 작성자쾨니히찐따 | 작성시간 26.05.07 ㅋㅋㅋㅋㅋㅋㅋㅋㅋ샤갈 나도 저거쓰는데 작성자치즈가세상구한다 | 작성시간 26.05.07 진짜 실제로 봤을때 피부밖에 안보임..진짜 어떻게 피부가 저러지같은 느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