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 생산직으로 입사하셔서 아마 잘 모르실 텐데요

작성자황치즈치즈|작성시간26.05.07|조회수10,103 목록 댓글 62

출처: https://x.com/i/status/2049823685553570117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비공개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에피네프린 | 작성시간 26.05.07 저런 언행이 가능해야 국민의힘에 입당할 수 있구나..!
  • 답댓글 작성자금연구역 | 작성시간 26.05.0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멘트 찰지다
  • 작성자마늘케이크 | 작성시간 26.05.07 진짜 주먹이야???
  • 작성자발빠짐주의발빠짐주의 | 작성시간 26.05.07 분수를 모르는게 딱 우리 남신입같당^^...
  • 작성자LALE | 작성시간 26.06.03 미친거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