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 생산직으로 입사하셔서 아마 잘 모르실 텐데요 작성자황치즈치즈|작성시간26.05.07|조회수10,103 목록 댓글 6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x.com/i/status/2049823685553570117X의 유이온님(@yuionyeon)양향자 싫어하는데도 여상 출신 여성으로 삼성전자 상무까지 간 사람한테 2년 근무하고 MBC 갔다가 짤린 사람이 생산직으로 입사해서 모르냐며 본사 출신 자부심 있다 하는게 진짜 삼성남자 같x.com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비공개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에피네프린 | 작성시간 26.05.07 저런 언행이 가능해야 국민의힘에 입당할 수 있구나..! 답댓글 작성자금연구역 | 작성시간 26.05.0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멘트 찰지다 작성자마늘케이크 | 작성시간 26.05.07 진짜 주먹이야??? 작성자발빠짐주의발빠짐주의 | 작성시간 26.05.07 분수를 모르는게 딱 우리 남신입같당^^... 작성자LALE | 작성시간 26.06.03 미친거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