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쥬얼리 멤버들이 박정아를 완벽한 리더라고 하는 이유

작성자해꼬지|작성시간26.05.07|조회수18,181 목록 댓글 14

출처: 여성시대 해꼬지



무대의상을 한벌로 돌려입히니까 박정아가 자기 몫의 돈 안받겠다고 그 돈으로 무대의상 예쁜거 만들어 달라고 회사에 건의함

매니저 차사고 났을때도 행사비로 매니저 돕자고 나섬








쥬얼리 성공하고나서
후배들 눈치안보고 밥먹게 식당 만들어달라고 회사에 건의 함 그래서 회사 1층 입구에 식당 만들었대 ㅋㅋㅋ

1층 입구에 식당 만든건 국내 엔터사 최초라함







서인영이 다른멤버들 괴롭혔다는 루머 해명하면서 뭔소리냐 내가 왕따였다 이렇게얘기한게 엄청 이슈가 됨










그일로 우주여신이랑 이지현이 욕 엄청 먹고 난리가 남
(당시 티아라일이랑 맞물려서 이슈가 크게됐음)







난리나서 수습안되는와중에
방송출연해서 리더로서 본인이 부족했고 중재를 잘못했다 다 내잘못이라고 사과함ㅠ









우주여신 닉 바꾸면안되냐고 놀리면서도








선물보낼땐 우주여신 조민아라고 장단맞춰줌








진짜 그냥 인성이 넘 된사람같음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High Skool | 작성시간 26.05.07 진짜 육각형 사람같음 빠지는부분이 아예없어..
  • 작성자•소금• | 작성시간 26.05.07 박정아 진짜 대인배
  • 작성자뾰로롱어른마녀 | 작성시간 26.05.07 진짜 인성까지 슈퍼스타네
    노래도 시원시원해서 좋아했는데
    더 좋아지잖아요!
  • 작성자몽비 | 작성시간 26.05.07 사람이 너무 선하고 멋있음
  • 작성자연애인 | 작성시간 26.05.08 사람이 멋지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