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 교사 부부가 학교 급식 안 먹는 이유 작성자Tory-| 작성시간26.05.07| 조회수0| 댓글 5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청소중입니다 작성시간26.05.07 급식먹다보면 양도 점점 늘어서 의식적으로 절제해야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129482 작성시간26.05.07 나더…나 군대에서 일하는데 부대밥먹으면 바로 찜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겨울호빵붕어빵첵오 작성시간26.05.07 내 친구 초등 행정일하는데 살찐대ㅋㅋㅋㅋㅋ생각보다 탄탄탄으로 나오나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집에서잠자는냥꽁 작성시간26.05.07 나 10키로 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년만에..ㅋㅋㅋㅋㅋ 웃음도 안나옴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훈제맛깐깐징어 작성시간26.05.07 초등급식은 내가볼때 주메뉴가 두개수준으로잘나오더라 쌤들은 양도 다를꺼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초코누텔라와플 작성시간26.05.07 고기반찬이 나온다치면 구이 아니고 불고기 같이 양념 추가돼서 칼로리up, 부위도 애들이 먹는 거라 부드러운 부위 써야 해서 살코기ㄴㄴ 적당히 지방 섞인 부위 등등... 단백질이더라도 칼로리가 높을 수밖에 없어. 샐러드에도 달달한 드레싱 추가해야 하고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왕땃쥐 작성시간26.05.07 구내식당도 칼로리 항상 700대 후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누그청 작성시간26.05.07 비앤나 빼면되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양갱조림 작성시간26.05.07 보통 800~1200 사이던데 평균 1000은 되는듯 완전 탄수탄수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는야 주스될거야 작성시간26.05.08 급식 살 엄청 쪄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딥치즈 베이컨 포테이토 작성시간26.05.08 보면 탄수화물 파티더라ㅋㅋ밥 떡볶이 김말이 우동 같이 나오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레전드스릴러영화추천해주라 작성시간26.05.12 으아 너무좋아 나라면 양껏먹구 운동마니할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암냠먐콘 작성시간26.05.14 아... 그런거였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곧 1억 모을 여시 작성시간26.05.16 저걸 어케 참아 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