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중국에서 무단횡단하면 그자리에서 신상 공개됌 (중국을 행복한 감시국가라 하는이유)

작성자캔디스윗리를|작성시간26.05.07|조회수34,172 목록 댓글 43

출처: 캔디스윗리를

중국은 길에 엄청 많은 cctv가 있고 (면적대비 개수 전세계 1위) 공산당 체제 특성상 사람들을 감시하기 위해 안면인식기술을 매우 발전시켰음
그래서 무단횡단 하면 안면인식해서 그사람 신상정보와 얼굴사진을 신호등 옆 화면에 띄워놓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란잔 | 작성시간 26.05.07 케바케임 최근 여행간 도시 걍 경찰 서있어도 무단횡단 막 함 근데 경찰도 안잡음
    근데 지하철 탈 때 알리페이에 있는 교통큐알 안되면 걍 기계에 얼굴인식하고 알리페이로 결제하거 탑승구 기계에 얼굴인식하면 타짐
  • 작성자이노옴 | 작성시간 26.05.08 개소름인데 쟤네는 별 상관 안하고 무단횡단 할듯 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버거세트 | 작성시간 26.05.11 막산다더니만??
  • 작성자어피치 | 작성시간 26.06.17 상하이 갓다왔는데 무단횡단 개많이하고 차들 신호 ㅈㄴ 안지키던데 ㅋㅋㅋㅋ
  • 작성자그러면 내내 어여쁘소서 | 작성시간 26.06.18 상하이 횡단보도 초록불이라 건너고 있는데 차도 그냥 지나가던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