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란잔 작성시간 26.05.07 케바케임 최근 여행간 도시 걍 경찰 서있어도 무단횡단 막 함 근데 경찰도 안잡음
근데 지하철 탈 때 알리페이에 있는 교통큐알 안되면 걍 기계에 얼굴인식하고 알리페이로 결제하거 탑승구 기계에 얼굴인식하면 타짐 -
작성자이노옴 작성시간 26.05.08 개소름인데 쟤네는 별 상관 안하고 무단횡단 할듯 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버거세트 작성시간 26.05.11 막산다더니만??
-
작성자어피치 작성시간 26.06.17 상하이 갓다왔는데 무단횡단 개많이하고 차들 신호 ㅈㄴ 안지키던데 ㅋㅋㅋㅋ
-
작성자그러면 내내 어여쁘소서 작성시간 26.06.18 상하이 횡단보도 초록불이라 건너고 있는데 차도 그냥 지나가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