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소음인 여시들 고강도 운동 하지마

작성자vmsos|작성시간26.05.07|조회수40,850 목록 댓글 304

땀 많이빼는 운동 하지말고 사우나도 가지마
소음인은 땀빼는 거 안좋댔어
다이어트할 거면 체질 알아보고 해

유산소 하면 붓는다, 살이 오히려 찐다는 여시들은 한번 한의원가서 검사받아봐
소음인한테 저염식도 안 좋댔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위기를 키위로 | 작성시간 26.05.09 헛 난가
  • 작성자셜록홀즈 | 작성시간 26.05.09 나는소양체질이 가장크네... 하체강화운동하래
  • 작성자과자좀그만처먹어라 | 작성시간 26.05.09 헬스장에사 유산소를 과하게햌ㅅ나 씻지도 못하고 쓰러져서있다가 집와서 이 글 생각나 다시 들어온 소음인.....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조팔쿵야 | 작성시간 26.05.09 ㅋㅋㅋ볼 왤캐 규ㅣ여워
  • 작성자출근극혐 | 작성시간 26.05.10 와근데 나 소음인으로 알고있긴한데 이 댓글에 특을 다 갖고 있긴해 본문도 맞아....인터벌러닝라는데 손발부음 ㄹㅇ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