땀 많이빼는 운동 하지말고 사우나도 가지마
소음인은 땀빼는 거 안좋댔어
다이어트할 거면 체질 알아보고 해
유산소 하면 붓는다, 살이 오히려 찐다는 여시들은 한번 한의원가서 검사받아봐
소음인한테 저염식도 안 좋댔어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위기를 키위로 작성시간 26.05.09 헛 난가
-
작성자셜록홀즈 작성시간 26.05.09 나는소양체질이 가장크네... 하체강화운동하래
-
답댓글 작성자조팔쿵야 작성시간 26.05.09 ㅋㅋㅋ볼 왤캐 규ㅣ여워
-
작성자출근극혐 작성시간 26.05.10 와근데 나 소음인으로 알고있긴한데 이 댓글에 특을 다 갖고 있긴해 본문도 맞아....인터벌러닝라는데 손발부음 ㄹㅇ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