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2억 입금돼서 오전 공부 개망했다

작성자힘들어|작성시간26.05.07|조회수55,349 목록 댓글 25

출처: https://m.dcinside.com/mini/gongsistudy/941822



+ 후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쟝포니 | 작성시간 26.05.07 더내놔 시급은 따져줘야지
  • 작성자고마워라 | 작성시간 26.05.08 와 저거 송금잘못한 업체직원 진짜 다행이다.. 입금받은 사람이 압류걸려있었고 이러면……
  • 답댓글 작성자유럽가보고싶다아아아아 | 작성시간 26.05.08 헐.. 그러면 못받는거지?????????? 헐... 끔띡..
  • 작성자살빠지고있어십칠팔키로 | 작성시간 26.05.08 미국에서 몇억 입금 됐는데 안돌려주고 몇년 감방 들어간 이야기처럼 한국도 감방 갔다 나오면 내돈 되나??
  • 답댓글 작성자Doctor Strange | 작성시간 26.05.08 ㅋㅋㅋㅋ 나도 이생각함.. 미국아니고 좀 못사는 나라였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