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쟝포니 작성시간 26.05.07 더내놔 시급은 따져줘야지
-
작성자고마워라 작성시간 26.05.08 와 저거 송금잘못한 업체직원 진짜 다행이다.. 입금받은 사람이 압류걸려있었고 이러면……
-
답댓글 작성자유럽가보고싶다아아아아 작성시간 26.05.08 헐.. 그러면 못받는거지?????????? 헐... 끔띡..
-
작성자살빠지고있어십칠팔키로 작성시간 26.05.08 미국에서 몇억 입금 됐는데 안돌려주고 몇년 감방 들어간 이야기처럼 한국도 감방 갔다 나오면 내돈 되나??
-
답댓글 작성자Doctor Strange 작성시간 26.05.08 ㅋㅋㅋㅋ 나도 이생각함.. 미국아니고 좀 못사는 나라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