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익까말 나 펭귄밥 사진 핸드폰에 저장해둠....우울할때 꺼내봐

작성자Rich|작성시간26.05.07|조회수12,303 목록 댓글 42

왜인지 모르겠지만 그냥 펭귄밥을 구성하는 모든 요소가 존나 웃겨ㅋㅋㅋㅋㅋㅋ하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폰차용팔이 | 작성시간 26.05.08 펭귄밥 네이밍이 마음에들어 누가 처음에 부른걸까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황치즈칩맛난다 | 작성시간 26.05.08 나도 이거 너무 웃김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저기효 | 작성시간 26.05.08 ㅋㅋㅋㅋㅋㅋㅋㅋ꼬리
  • 작성자재극기부대댓글부대 | 작성시간 26.05.08 저거 근데 그냥 생 물고기인가 ???? 그냥 생으로 얹어놓은거여??
  • 작성자여름코코아 | 작성시간 26.05.08 알러지 나게 생겼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