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익까말 나 펭귄밥 사진 핸드폰에 저장해둠....우울할때 꺼내봐 작성자Rich|작성시간26.05.07|조회수12,303 목록 댓글 4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왜인지 모르겠지만 그냥 펭귄밥을 구성하는 모든 요소가 존나 웃겨ㅋㅋㅋㅋㅋㅋ하ㅠ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폰차용팔이 | 작성시간 26.05.08 펭귄밥 네이밍이 마음에들어 누가 처음에 부른걸까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황치즈칩맛난다 | 작성시간 26.05.08 나도 이거 너무 웃김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저기효 | 작성시간 26.05.08 ㅋㅋㅋㅋㅋㅋㅋㅋ꼬리 작성자재극기부대댓글부대 | 작성시간 26.05.08 저거 근데 그냥 생 물고기인가 ???? 그냥 생으로 얹어놓은거여?? 작성자여름코코아 | 작성시간 26.05.08 알러지 나게 생겼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