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요즘 떡상중인 떡..

작성자상상상하이로로로맨스|작성시간26.05.08|조회수24,919 목록 댓글 28

출처 : 여성시대 장도고 최종수

제목으로 라임 한번 맞춰봤어요ㅎㅋ
렛츠고

창억떡 호박인절미
존맛임..

압구정공주떡집 흑임자인절미
이것도 고소하니 맛있어요..

방배동 구름떡집
여기도 흑임자인절미 진짜 맛있는거 알지..
취향에 따라 갈리는 것 같음..(난 막입이라 둘다 좋아함ㅎ

동해기정떡
구워먹으면 맛있대..신기

이낙근 찹쌀떡
찹쌀떡의 신세계를 보여준다는데 궁금해..

삼산떡방앗간 해풍쑥떡
한참 핫했던 쑥떡.. 쫠깃하고 쑥맛도 장난아니라고..

경기떡집
사이에 있는게 떡이고 겉에 있는게 앙금이라는데 너무너무 궁금해.. 쑥맛으로 먹어보고싶어요

도수향 이북식인절미
이북식인절미는 저렇게 모양새가 투박한 게 특징이라네?? 녹두고물을 묻혔다는데 너무..마싯겟다(녹두 좋아함ㅎ)

예당병과 대추편떡
대추맛 백설기?? 같은 느낌이라는데 포슬포슬하니 맛있어보임..

파주 영의정인절미
인절미 안에 팥고물이 들어있는데 이것도 맛있더라..

백년화편 밥알찹쌀떡
식감이 독특하다는데 궁금해

평택 서울떡집 호박시루떡
수원~평택 지역 맘카페에서 ㄹㅇ 핫했다고 함..
나 이런 떡 좋아하는데 진짜 먹어보고싶다,,

호원당 두텁떡
떡에서 풍미가 느껴진대.. 재료의 조화가 장난아니라고,,




말고도 여시들이 좋아하는 떡집이 있다면 알려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조뽄침몰 | 작성시간 26.05.09 저거 다 먹어보고 죽고싶다
  • 작성자야누가여기지스팟좀켜줘봐 | 작성시간 26.05.09 나 오늘 예다손에서 호박인절미 사먹었는데 진짜 맛있더라.... 떡 안좋아하는 사람도 다먹었어 1키로 사면서 양 너무 많은거아냐? 했는데 금방먹고 담에 2키로 사기로함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레아세이듀 | 작성시간 26.05.09 망원시장 이티떡. 아이스아메리카노랑 먹으먄 쥑임
  • 작성자뷸뼈썼 | 작성시간 26.05.09 숙대입구 치즈떡..
  • 작성자만득이곱창 | 작성시간 26.05.09 먹고싶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