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 신선해서 좋다는 신인 꽃밭 기리고에서 연기가 제일 돋보였던 역은? 작성자딸기청존맛| 작성시간26.05.09| 조회수0| 댓글 5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맹고스므듸 작성시간26.05.09 시원이랑 혜려잉...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모@ 작성시간26.05.09 나리 > 아이돌이라고 해서 놀람 신인 배우인줄 연기 잘함권시원 > 처음 보는데 연기 잘하더라 마스크 좋음 도혜령 > 귀여워 연기 잘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무보고 작성시간26.05.09 도혜령 마스크부터 진짜 눈길 확 감 전지현 생각나 햇살은 초반에 너무 시크해서 눈 확 갔는데 막화 가까워지면서 연기를 너무너무 못한다는게 드러남 ㅠ 세아는 자꾸 혜리 생각나고 나리도 연기 잘하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멍댕이33 작성시간26.05.10 세아,나리 진짜 끝으로 갈수록 작두 타고혜령이 넘 좋아 미쓰백 때부터 기대했던 배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ubway 작성시간26.05.10 연기 다 잘하는데 방울이 제일 잘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주여시 작성시간26.05.10 시원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만농 작성시간26.05.10 도혜령이랑 나리 좋았어세아는.. 역할 비중에 비해 연기가 많이 아쉬웠음 하준은 진짜; 연기 연습 제대로 해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2년만버텨 작성시간26.05.10 혜령 시원 나리 잘하드라혜령 시원 연기 제일 잘하는데 6화빼곤 분량 적어 아쉬웠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떼 작성시간26.05.10 근데 이 드라마 전배우가 마스크가 독특하고 안잊혀지긴하드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까꿍라라 작성시간26.05.10 방울때문에 볼 수 있었어요....... 방울 없었으면 무서워서 못봤을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요르레히히 작성시간26.05.10 남자역은 다 연기 별로ㅜㅠ도혜령 시원이 연기 좋았요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엽끼닭발 작성시간26.05.11 세아 신인상 받을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해파리만개 작성시간26.05.11 시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해파리만개 작성시간26.05.11 근데 여자들 다좋아 ㅠ 사실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untr/x 작성시간26.05.14 전부다해서는 시원이엄마배우분 원탑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Be our Guest 작성시간26.05.19 도혜령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금전환수원만 작성시간26.05.20 도혜령에 빠졌어 .. 연기 개 잘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