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물어보살] 제 성격이 극 T라 친구들한테 손절 당하는데 어떻게 바뀌어야 할까요? 작성자ILLHYIHL|작성시간26.05.09|조회수16,755 목록 댓글 8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theqoo.net/square/419551246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겨울엔 아메리카노 | 작성시간 26.05.09 T성향들이 너처럼 막말을 하지 않아ㅡㅡ 작성자다끝시안데 | 작성시간 26.05.09 저건 t가 아니라.. 작성자도두라개 | 작성시간 26.05.09 T가 아니라 성격이 조까튼거임 작성자ffffubao | 작성시간 26.05.09 센척하지마라 작성자Moleskine | 작성시간 26.05.10 T 아니라고 ㅋㅋㅋㅋ 사회성도 개떨어지는데 자기객관화는 안되면서 자아만 존나 비대하네 남탓도 레전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