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돌싱N모솔 조지가 안타까운 이유

작성자이도운|작성시간26.05.09|조회수19,055 목록 댓글 73

출처: E채널 돌싱N모솔

 

 

E채널 돌싱N모솔 3화 中

돌싱N모솔 모솔남들 자기 소개하는 시간이 있었는데

나온 사람들 중에 조지가 학력이나 스펙은 제일 좋은거 같긴함

 

본인이 이상한 짓만 안하면 사실 제일 어필이 될 수 있는 조건인데

그걸 자기가 다 발로 차는 느낌임

아무도 안물어본 신혼여행 계획도 얘기함……

여기까진 그럴 수 있다 생각하는데

우선 자기 자신있는거 나오면 말이 너무 많아지는게 문제

낙화유수 진지하게 사랑에 관한 얘기 하고 분위기도 좋은데

자기 잘하는 외국어 얘기 나왔다고

영어로 질문하면서 ㅈㄴ나댐ㅋㅋ제발ㅠㅠ

 

조지는 우선 어떤 사람인지에 대해 파악하는게 시급함

닉네임이 조지인 것도 분위기를 조져서 조지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목나무목 | 작성시간 26.05.09 급발진해서 여출들한테 본인 왜 안뽑았냐고 물어보는거 보고;; 진짜 와;;;
  • 작성자식욕감퇴 | 작성시간 26.05.09 아스퍼거같음...
  • 답댓글 작성자혼자웃기고앉아있네 | 작성시간 26.05.10 ㄹㅇ
  • 작성자Moleskine | 작성시간 26.05.10 소개팅 오는 첫 자리에 후드티에 존나 두꺼운 안경 쓰고 온거부터 짜증남..
  • 작성자핵피곤하게항 | 작성시간 26.05.10 정신장애있는거같은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