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수제버거 맛집 파이브가이즈.twt

작성자Salt and Light|작성시간26.05.09|조회수5,788 목록 댓글 35

출처: 여성시대 (디저트 여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oywiththepoodles | 작성시간 26.05.10 저거 미국 동부지점에선 진짜 맛있음... 들어왔다길래 강남점 서울역점 다 가봤는데 맛이 다르더라...
  • 작성자어쩔저쩔러쩔 | 작성시간 26.05.10 ㅂㄹ
  • 작성자뉴진스이혜인 | 작성시간 26.05.10 먹고싶다..시드니에서 젤 맛있었던게 파이브가이즈엿음ㅠ
  • 작성자헤어나와야 | 작성시간 26.05.10 캐나다에사 파이브가이즈 푸틴도 짜긴했서🥹 그치만 마싯슴
  • 작성자Luck is mine | 작성시간 26.05.27 헐 난 최애버거 파가... 미국에서도 존맛이었고 한국에서도 자주 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