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좋은 트리트먼트 추천하고 가는 글 작성자스크랩봇| 작성시간26.05.09| 조회수0| 댓글 7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따뜻한콜드브루 작성시간26.05.09 여기 댓글에 나온거 거의 다 써봤는데 요즘 다시 팬틴써반곱슬 심해졌는데 팬틴 하늘색? 히알루론산 들어간거 반곱슬에 효과 좋다해서 써봤는데 만족중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우쓰으 작성시간26.05.10 돌고 돌아 팬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닥코약기 작성시간26.05.10 팬틴.. 이 답이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삘릴리 작성시간26.05.10 나n년차 탈색에가까운염색이고 관리0이라 심각빗자루인데 여시서 추천받고ㄱㅏ아ㅏ끔비더살롱으로 응급처치하면 그날은 찰랑찰랑~~ 장난아냐 여시들 짱!!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女神 작성시간26.05.10 비더살롱 냄새는 어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삘릴리 작성시간26.05.10 女神 걍 딱트리트먼트냄새? 좋은데트리트먼트냄새라고밖에 설명이안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블루베리크림 작성시간26.05.10 컴포지오 eq 마스크5 인가.. 헤어팩이지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꿈꾸는정원 작성시간26.05.10 돌고 돌아 팬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ateCheckout 작성시간26.05.10 다사본다 ㅂㄷㅂ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할머니상어 작성시간26.05.10 로픈 바오밥 가성비 지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티치주식회사 작성시간26.05.10 난 그냥 마트에서 보이는대로 사는데, 가격 비싸든 싸든 상관없이 내방법으로 팩 해보니까 괜찮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띠띠띠어 작성시간26.05.15 어케해요 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스티치주식회사 작성시간26.05.15 띠띠띠어 나는 샤워 30분전에 머리먼저 샴푸칠하고 난다음에, 대충 말리고, 트리트먼트 아무거나 떡칠한다음에 젖은타올로 머리 대충 감싸두고 몇십분 지나서 샤워할때 가볍게 샴푸한번 펌핑해서 씻어내면 머리 부들부들 찰랑해지더라구 (매직펌 했을땐 이방법 안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띠띠띠어 작성시간26.05.17 스티치주식회사 오 고마워 나도해봐야지 샴-트-샴 하면 좋다더니 진짠가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낮말은새가듣고밥말은라면이먹고싶다 작성시간26.05.10 강같은 글이다 꼬옥 참고하겟십니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