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붕어빵빵호동동 작성시간 26.05.10 와 외국인들 한국오면 놀래자빠지겠네..저런 디자인 블라우스 쇼핑몰이나 디브에서도 많이 나오지 않아? 요즘 사람들 저렇게 짧게 그대로는 안입어도 청바지나 치마에는 입는거 같은데 공주풍샤랄러 이런거
-
답댓글 작성자고양이쿠키 작성시간 26.05.10 저기에 청바지면 저런 논란은 안 일었을걸 어정쩡한 길이라 본인에게 안맞는 작은 옷 입은 느낌 + 안에는 유아용 기저귀처럼 보이는 속바지 이 조합이라그런거같아
-
작성자할결 작성시간 26.05.10 에
-
작성자눓엉이 작성시간 26.05.10 뭘 추구하는진 알겠는데 방향을 잘못 잡은 듯? 노래는 진짜 좋더라
-
작성자꼬리입장 작성시간 26.05.10 공주풍이 아니고 유아풍이잖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