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친모살인 촉법의 최후

작성자flflf|작성시간26.05.10|조회수14,839 목록 댓글 48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이종격투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냥몀 | 작성시간 26.05.10 누나가 제일 걱정돼.. 삼십대면 나온다는거아냐 형법상 최대형량 왜존재하는거지 살인을 했으면 목숨으로 갚게해 사회에 풀어놓지말라고..
  • 작성자에이닷과뚜레쥬르스콘 | 작성시간 26.05.10 일빠들은 정신적으로 문제가있네 음침하고 도덕관념도없고
  • 작성자백수가체질잉대여 | 작성시간 26.05.10 지랄..제발 죽여 그냥
  • 작성자라따뚜이생쥐 | 작성시간 26.05.10 저런 것도 자식이라고 낳고 키우면서 애썼을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작성자JLK QQ | 작성시간 26.05.10 그냥 나가죽어라..... 가족 진짜 너무 안됐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