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이종격투기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냥몀 작성시간 26.05.10 누나가 제일 걱정돼.. 삼십대면 나온다는거아냐 형법상 최대형량 왜존재하는거지 살인을 했으면 목숨으로 갚게해 사회에 풀어놓지말라고..
-
작성자에이닷과뚜레쥬르스콘 작성시간 26.05.10 일빠들은 정신적으로 문제가있네 음침하고 도덕관념도없고
-
작성자백수가체질잉대여 작성시간 26.05.10 지랄..제발 죽여 그냥
-
작성자라따뚜이생쥐 작성시간 26.05.10 저런 것도 자식이라고 낳고 키우면서 애썼을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작성자JLK QQ 작성시간 26.05.10 그냥 나가죽어라..... 가족 진짜 너무 안됐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