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갑에 한국인 최초 파리 컬렉션에 진출한 디자이너가 들은 평가 작성자always be my baby| 작성시간26.05.10|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담패빙 작성시간26.05.11 와... 너무 멋있다.... 왜 그동안 나는 이런 사람을 전혀 모르고 있었지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K-12 작성시간26.05.11 >프로들은 나이 없어요< 이걸 회색머리에 선글라스 낀 노년여성이 말하니까 본새오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always be my bab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5.11 ㄹㅇ 너무 멋있어서 밈으로 쓰고싶을 지경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찹찹이 작성시간26.05.11 엄마랑 내내 감탄하면서 봄 60대에 파리 진출하신것도 개멋있고 90 넘은 나이에 현역인것도 개멋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에저드 작성시간26.05.11 남자였으면 절대 내가 이름을 모를일 없으셨을 텐데.... 진짜 대단하시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새싹잼 작성시간26.05.11 아씨 너무 멋있다 프로들은 나이가 없대여시야 글 써줘서 고마워덕분에 월요일 아침부터 힘난다 열심히 살아본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