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2020년대부터 일본에서 퍼지고 있는 새로운 도박 방식

작성자흥미돋는글| 작성시간26.05.11| 조회수0| 댓글 1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나랑 변보러 가지 않을래 작성시간26.05.11 별 희한하고 안좋은건 다 들어오고 따라하네
  • 작성자 꼼짝마_뵤둑이다 작성시간26.05.11 이거 요즘 가챠뽑듯이 우리쪽에도 많이 보이던데
  • 작성자 붑찌 작성시간26.05.11 요새 츠타야라고 서점겸대여점가면 저거하라고 판깔아주는데 사람미어터지더라
  • 작성자 퐌타 작성시간26.05.11 헐 이런 세계가 있었구나 심연 그이상...
  • 작성자 대강살자고 작성시간26.05.11 실질적으로 희귀 카드를 비싸게 주고 사는 사람이 있나... 그 구실로 사람을 도박에 빠지게 만드는 듯
  • 작성자 개구락지금가락지 작성시간26.05.11 아니 그니까 그 천원짜리 랜덤뽑디에서 나오는 희귀카드를 누가 800만원 주고 산다는거아냐 오...
  • 작성자 밀로앤아버지 작성시간26.05.11 우리나라도 근데 이마트랑 스타필드에 그 포켓몬카드뽑는거 성인남자들ㅇ이 진심 앉아서 죽치고함
    킴카다시안도 아들꺼 사준게 이런거아냐?!
    근데 본문은 완전 사기꾼들같네
  • 작성자 INNOUTBB 작성시간26.05.11 일본은 항상 저런식이네....일반인 파산시켜서 돈버는 사업 굉장히 많은듯
  • 작성자 꼬꼬면 작성시간26.05.11 이거 우리나라에도 논란되고있던데... 나도 도박같다고 느꼈어 포켓몬이라니까 경각심이 없어지는듯;;
  • 작성자 모여봐요 동물의숲 작성시간26.05.11 오리파 걍 도박이야 진짜...카드쇼 한번 가봤는데 사람들 눈이 돌아있음...
  • 작성자 자네는얼굴은토끼인데머리는뱀이야. 작성시간26.05.11 저거 중국 부호들 참여해서 돈세탁할 때 쓴다며
  • 작성자 엑꼰대 작성시간26.05.11 NFT잔아
  • 작성자 친일 조상 일본 멤버들 아웃 작성시간26.05.11 한국에만 안건너오면 됨..일본이야 좆되든지 말든지
  • 작성자 따땃땃쥐 작성시간26.05.11 피해자탓하면안되는거아는데 너무 ㅂㅅ같다
  • 작성자 한입베어문 작성시간26.05.11 카드는 아닌데 우리나라도 어떤 굿즈샵이 저 오리파1번째 케이스처럼 풀박 아닌데 풀박인척 팔아서 난리났었잖아 레어템 빠지고 잡템만 있는걸.. 아이돌 포카 매입해주는 곳도 있고 여러 덕질판에 업자가 이미 낀상태라 우리나라도 살짝 아슬아슬해보임
  • 작성자 두배짬봉 작성시간26.05.11 걍 거품이지 큰돈들여 사는 사람도 다음 사람이 더 큰돈 주고 살거라고 믿고 사버리니깐..근데 이게 허상이라는게 나타나면 거품 금방 붕괴해 쟤넨 버블 붕괴 전문인가봄
  • 작성자 커튼레일 작성시간26.05.11 오리파는 절대 하면 안됨 한국에도 오리파 있는데 쿠지샵 가서 자체쿠지 하는 거랑 똑같음,, 뭘 믿고 해 ,, 카드 모으는 사람들도 오리파는 잘 안함,, 확률 못믿어서
  • 작성자 김냥몀 작성시간26.05.11 이거 내 유툽에도 뜬거같은데 그 카드팩 비닐 벗긴다음에 개빠르게 촥촥촥 카드넘긴다음에 특정카드나오면 포카포장하듯 opp봉투에 쏙넣고 포스트잇? 붙이는 숏츠 개마니뜨더라
  • 작성자 래마루루 작성시간26.05.23 오리파 도박 맞음 그리고 업자들 거기에 좋은 카드 절대 안넣어둘걸ㅋㅋㅋㅋㅋㅋㅋ
    글고 가만들어보면 다 사기여ㅋㅋㅋ 오리파 절대하지마 카드샵가도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