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프로미스나인 탈퇴하고 인플루언서로 사는 멤버.jpg

작성자Rich|작성시간26.05.12|조회수30,044 목록 댓글 69

출처: 여성시대 Rich



아이돌 프로미스나인
전멤버 노지선




한때 ASMR 잘한다고
칭찬 받았었음




인스타 들어가면
광고 많아보임







그래도
남자들한테 인기많은 아이돌이고
인기멤이었는데

탈퇴하고 인플루언서하는거보면
인플루언서가 좋은 직업이긴한거같음

요즘은 아이돌 고생 많이한다고
아이돌보다는 인플루언서 하고싶은사람들 많대
김재중이 말해줬었음




댓글에 2찍 얘기나와서 남김
2찍이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옴서감서 | 작성시간 26.05.12 헐 그럼 하는 김에 에셈알 좀 더 말아주면 안되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속브륄레 | 작성시간 26.05.12 아이돌은 하고싶지 않은 스케뛰면서도 소속사 정산금 들어가는데 인플은 골라서 할수있으면서도 돈도 거의 먹으니 인플이 더 개꿀이네
  • 작성자두레페 | 작성시간 26.05.12 +매니저 부를때 손 딱딱
  • 작성자manifesto | 작성시간 26.05.12 중요한건 아니지만 인기멤은 아니었슈
  • 작성자하나둘셋띠어 | 작성시간 26.05.13 오잉 언제탈퇴했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