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ReHf/5638176?svc=cafeapp
이 사람은 무효과도 아니고
조금씩 빠지다가
요요 심하게 옴
효과 온 사람들 얘기 ❌
무효과인 사람, 오히려 요요 온 사람 얘기만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눈범 작성시간 26.05.13 키빼몸 100인데 마운자로를 맞는다고?? 이거 비만 치료제 아냐? 미용 목적으로 쓰는 게 아니라고
-
작성자조용히좀 작성시간 26.05.13 이거 보면 비만은 정복 안될듯ㅋㅋㅋㅋㅋㅋ 효과 있는 사람들도 그효과를 누려야 하는데 효과 있는거 확인하고서 괜히 보상심리로 맘편히 더먹음;;;; 아니면
끊고나서도 요요오고... -
작성자라랑리랄 작성시간 26.05.13 난 부작용은 없엇는데 끊으니까 식욕 미친듯이 돋고 원래 몸무게 그대로 아주 빠르게 돌아옴
-
작성자저팔계 작성시간 26.05.13 5달 -18키로
중단후 2달째 위로 일키로 왓다갓다 중.. -
작성자가보자고~~!!~~! 작성시간 26.05.14 부작용 없어도 끊으면 다들 다시 돌아오는거같던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