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위고비 마운자로 무효과, 요요온 사람들 얘기해보기

작성자Rich|작성시간26.05.13|조회수6,550 목록 댓글 42

출처: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ReHf/5638176?svc=cafeapp


이 사람은 무효과도 아니고
조금씩 빠지다가
요요 심하게 옴

효과 온 사람들 얘기 ❌
무효과인 사람, 오히려 요요 온 사람 얘기만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눈범 | 작성시간 26.05.13 키빼몸 100인데 마운자로를 맞는다고?? 이거 비만 치료제 아냐? 미용 목적으로 쓰는 게 아니라고
  • 작성자조용히좀 | 작성시간 26.05.13 이거 보면 비만은 정복 안될듯ㅋㅋㅋㅋㅋㅋ 효과 있는 사람들도 그효과를 누려야 하는데 효과 있는거 확인하고서 괜히 보상심리로 맘편히 더먹음;;;; 아니면
    끊고나서도 요요오고...
  • 작성자라랑리랄 | 작성시간 26.05.13 난 부작용은 없엇는데 끊으니까 식욕 미친듯이 돋고 원래 몸무게 그대로 아주 빠르게 돌아옴
  • 작성자저팔계 | 작성시간 26.05.13 5달 -18키로
    중단후 2달째 위로 일키로 왓다갓다 중..
  • 작성자가보자고~~!!~~! | 작성시간 26.05.14 부작용 없어도 끊으면 다들 다시 돌아오는거같던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