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요즘 해외에서 뜨거운 감자인 'Wasian(와시안/동양인+백인 혼혈)'

작성자마크 미첨| 작성시간26.05.13| 조회수0| 댓글 50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마우이하와이 작성시간26.05.13 222 그냥 자기가 가진것중 제일 잘 먹히고 이득보는걸 이용하면서 살아야지 뭐 어떡해 계속 인종정병 한처먹은 사람들 펀칭백 역할만 하고살아야하나 심지어 그건 백백인들의 역할임
  • 답댓글 작성자 자드가자 작성시간26.05.14 누가보면 백인인줄 알겠다
  • 답댓글 작성자 두눈딱감고낙하 작성시간26.05.14 마우이하와이 이 말 ㅈㄴ 공감
    백인여자는 본인이 백인인것에 더 우위를 두고, 타인종과 본인을 구분하기도 하고
    흑인남성은 지가 불리할땐 흑인인것에, 남자인게 유리할땐 자지집단에 편승해서 사는거임
  • 작성자 다래달래 작성시간26.05.13 인도도 아시아잖... 촉 너무 넓은데
  • 작성자 꽁딱 작성시간26.05.13 아시안을 인정으로 보는게 이상한디 서남아시아라고 하지만 주로 아리아계라 백인이랑 더 가까워서 섞여봤자 비슷하게 생겨서 백인에 껴주자나 카다시안네 처럼/ 흑인은 1% 법칙으로 흑인취급이고/몽골리안+몽골리안은 그냥 아시안/라틴은 이미 백인+남미원주민+흑인 다 섞인게 기본이라 정체성 갖기가 어렵지 않음
    와시안이 외모적으로 이도 저도 아닌느낌이 강하긴 함
  • 작성자 가넌 작성시간26.05.13 wasian 갑자기 틱톡이런데서 붐돼서 밋업 가지던데 그 모든 과정이 너무 뭔가 말로 표현하기 어려운 느낌이었음 백인아빠야 백인엄마야? 백인아빠는 unethical하다 이런 발언도 하던데 걍 기묘해..
  • 작성자 배를 보이고 누웠는데 어떡해요 작성시간26.05.13 밀시로 살면서 백인만 만나고 그 외 인종은 매력을 못느낀다는 아시안 오조오억명 봄 그런 의미에서 아시안녀 백남 커플은 특히 인종도 성별도 한쪽이 너무 권력의 우위에 있는데다가 아시안녀의 백인선망까지 합쳐져서 와시안을 보면 좀 느낌이 이상함 그런 권력구조와 욕망 속에서 태어난 산물이다 싶어서
  • 작성자 찹쌀떡앙금 작성시간26.05.13 근데 서남아시아랑 중동은 지네랑같은 코카서스인종아님?? 백인놈들
  • 작성자 그리스 작성시간26.05.14 백인 권력에 편승해서 입맛대로 아시안이고 백인이고 할수있는 웨시안입장을 왜 내가 생각해줘야하죠..? 대부분은 백인혼혈에 뻐렁찬거 맞잖아 옥스포드 스터디에 무게 싫어주는 커플들까지 완성임
  • 작성자 썬세터 작성시간26.05.14 근데 wasian 자체가 White+Asian 이란 뜻아냐?.. Blasian이 Black+Asian인것처럼 이 단어자체는 다른 하프아시안을 지우는건아닌거같은데
    하프아시안 페스티벌에 Wasian만 모인거면(부른거면) 이상하긴함
    글고 윗댓처럼 그냥 지금까지는 반동양인이라서 차별받은것도 있는데 성공한 혼혈들 많아져서 당당해진느낌..?.. 아예 동양인 정체성 모른척 하는것보단 낫지않나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