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배를 보이고 누웠는데 어떡해요작성시간26.05.13
밀시로 살면서 백인만 만나고 그 외 인종은 매력을 못느낀다는 아시안 오조오억명 봄 그런 의미에서 아시안녀 백남 커플은 특히 인종도 성별도 한쪽이 너무 권력의 우위에 있는데다가 아시안녀의 백인선망까지 합쳐져서 와시안을 보면 좀 느낌이 이상함 그런 권력구조와 욕망 속에서 태어난 산물이다 싶어서
작성자썬세터작성시간26.05.14
근데 wasian 자체가 White+Asian 이란 뜻아냐?.. Blasian이 Black+Asian인것처럼 이 단어자체는 다른 하프아시안을 지우는건아닌거같은데 하프아시안 페스티벌에 Wasian만 모인거면(부른거면) 이상하긴함 글고 윗댓처럼 그냥 지금까지는 반동양인이라서 차별받은것도 있는데 성공한 혼혈들 많아져서 당당해진느낌..?.. 아예 동양인 정체성 모른척 하는것보단 낫지않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