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찬열 한강라면 소신발언 작성자ILLHYIHL|작성시간26.05.13|조회수105,631 목록 댓글 23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ILLHYHL보통 편의점에서 라면 자체 가격을 4000원대로 해서 팔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3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깨닫다 | 작성시간 26.05.15 댓ㅌㅌㅋㅋㅋㅋㅋㅇㅈ 작성자brie larson | 작성시간 26.05.15 찬강라면 작성자심해물고기 | 작성시간 26.05.20 저 기계가 엄청 고가였던거같은데 작성자나가시는문은저쪽입니다 | 작성시간 26.05.21 비싼건 맞는데 물가도 모르는 연옌이 저런소리하면 어이가 없음 작성자스누우피이 | 작성시간 26.05.24 비싸긴한데 쓰레기도 다 버리고 오잖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