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찬열 한강라면 소신발언

작성자ILLHYIHL|작성시간26.05.13|조회수105,627 목록 댓글 230

출처: 여성시대 ILLHYHL








보통 편의점에서 라면 자체 가격을 4000원대로 해서 팔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깨닫다 | 작성시간 26.05.15 댓ㅌㅌㅋㅋㅋㅋㅋㅇㅈ
  • 작성자brie larson | 작성시간 26.05.15 찬강라면
  • 작성자심해물고기 | 작성시간 26.05.20 저 기계가 엄청 고가였던거같은데
  • 작성자나가시는문은저쪽입니다 | 작성시간 26.05.21 비싼건 맞는데 물가도 모르는 연옌이 저런소리하면 어이가 없음
  • 작성자스누우피이 | 작성시간 26.05.24 비싸긴한데 쓰레기도 다 버리고 오잖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