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의자 사회불안장애에게 최고의 안정감을 선사함 작성자너너뉘기야| 작성시간26.05.14| 조회수0| 댓글 1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앙버터소금빵 작성시간26.05.14 동네 버거킹도 저래서 넘 좋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각물병1.2L 작성시간26.05.14 이유가 먼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볼펜두개 작성시간26.05.14 혼자+구석+바깥시야차단+한쪽으로만 앉아서 맞은편사람이랑 눈 마주칠 일 없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주차고수 작성시간26.05.14 광명역 버거킹이 저런데 조아. 근데 테이블이랑 의자 간격이 좀만 더 넓었으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 냥힘즐다 작성시간26.05.14 시야 차단돼서.눈에 사람이 안들어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쥑쥑헴 작성시간26.05.14 버거킹 단체주문 시트지 자리 최애 자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IRAGE 작성시간26.05.14 개좋아... 이래서 혼밥할 때 패푸는 버거킹 자주 감 1인석처럼 되어있고 앞은 막혀있고 햄버거는 존맛이고 너무 좋은 안정감을 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임금님 귀는 당나귀 귀 작성시간26.05.14 좋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찾았나요 작성시간26.05.14 실제로봤는데 너무 좋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문원준 작성시간26.05.14 아늑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무말없음 작성시간26.05.14 ㄹㅇ 버거킹 저런 자리있던대 개 좋아보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빡겜러 작성시간26.05.14 ㄹㅇ 광고지 좀만 더 붙여주세요....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J Mitchell 작성시간26.05.14 광고 더해줘요 ㅠ 광고지도배 부탁드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울산현대모비스피버스 작성시간26.05.14 우리 지역 할리스 저런자리 있는데 진짜 좋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늘은짬뽕 작성시간26.05.14 저런자리 좋아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유자고춧가루카라멜 작성시간26.05.14 난 저기 답답하게 누가 앉냐; 생각했는데막상 매장가면 자리 다 차있긴하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꼬옹냥 작성시간26.05.14 항상 누가 앉아있어서 질투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ㅇㅇㅅㄷ 작성시간26.05.14 아주 굿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