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헤일메리 그레이스는 진짜 라이언 고슬링 안같지 않아? 작성자gxbwl|작성시간26.05.15|조회수15,532 목록 댓글 7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x.com/grape_in_space/status/2054834981894304117?s=20X의 포도님(@grape_in_space)아니근데 그레이스는 진짜 별로 라고슬 안 같지 않아..?? 내가생각한 라고슬은 왼쪽이엇는데 너무다른사람으로느껴져서 이제 얼굴도 안닮아보임x.com늬끼함이 쏙 빠짐그냥 라고슬, 그레이스, 켄 셋이 다른사람 같음켄은 ㄹㅇ지능 0 느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파란옷이젤다 | 작성시간 26.05.15 지능을 넣었다 뺐다함 작성자도른이 | 작성시간 26.05.15 얼굴이 쪼인데 쪼가 없이 걍 그 배역이 되는게 너무 신기해 작성자푸라닭투움바 | 작성시간 26.05.15 저 왼쪽이 초면인데 나는 작성자운동열심히 | 작성시간 26.05.15 ㅋㅋㅋㅋ 마지막 사진ㅋㅋㅋㅋㅋ 작성자마리퀴리 | 작성시간 26.05.16 나 한 번도 고슬밥 잘 생겼다고 생각해본적 없는데 프헤메때는 좀 잘생겨 보였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