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A가 더 빡친다 vs B가 더 빡친다

작성자조용히좀|작성시간26.05.15|조회수21,968 목록 댓글 533

출처: 여성시대 조용히좀




B 존나 빡침ㅠ
A는 그냥 실수라 치지만
B는 시발 그럼 왜 참석했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누나 | 작성시간 26.05.17 ㅋㅋ b는 나도 속으로 같은 생각이야 할듯. a는 실수라 화도 못내고 짜증
  • 작성자쿨럭쿨럭 | 작성시간 26.05.17 B 말하는거 배려심0
    A는 그냥 허탈웃음 짓고 실수니깐 어이없규 웃긴 추억으로 남을듯 ㅠㅋㅋㅋ
  • 작성자유산균라잌 | 작성시간 26.05.17 a

    준비하다보면 궁시렁 거릴 수 있지~ 그리고 저렇게 궁시렁대는 애가 제일 잘 놀아
  • 작성자Cat person | 작성시간 26.05.18 B
  • 작성자2026 미루지말기 합격하기 | 작성시간 26.05.18 a…b는 말로 조져버리면 되지만 내 케이크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