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전직 보험쟁이로서 절대 가입하지 말아야하는 보험

작성자피티오| 작성시간26.05.15| 조회수0| 댓글 57

댓글 리스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모순 작성시간26.05.15 만기 조금 남은거면 넣는게 좋은거아냐?
  • 작성자 negadola 작성시간26.05.15 초년생때 뭣모르고 가입한 저축성보험 넘 짜증났음 ㅜㅜ 걍 200 손해보고 해지하고 그걸로 예금넣고 주식해서 메꿈
  • 작성자 황도우유 작성시간26.05.15 보험응 본인 월급에 10%를 넘지않게 보장성으로만 가져가
  • 작성자 종신보험들지마라 작성시간26.05.15 나한테 종신보험 팔았던 사기꾼.....잘 지내니...?
    닉네임까지 바꾸게 만들었어
  • 작성자 Bugis Junction 작성시간26.05.15 뭐지 저거 다 있는거 같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쩝 .. 10년 짜리 두 개 들었는데 졸라 후회스럽지만 절반 남았다;;;;
  • 작성자 카이미 작성시간26.05.15 변액연금 만기됐고 지금 원금 두배로 늘었는데 해약해야 하는걸까..?
  • 작성자 완전럭키비키잔앙 작성시간26.05.15 달러보험 ㅅㅂ... 해지하면서 개짜증났어
  • 작성자 말벌어피내웃음지뢰 작성시간26.05.15 ㅇㄱㄹㅇ 20대 초반에 뭣 모르고 사기꾼들한테 걸려서 저거 3개 다 있었는데 빡쳐서 해지함 돈 날림ㅠㅠ
  • 작성자 공라면 작성시간26.05.15 1. 종신보험은 보통 절세의 목적으로 많이함. 부모님 돌아가실때 물려줘야할 재산이 많으면 그 세금 부모님 종신보험으로 해결.

    2. CI는 약관상 받기 어려운 구조가 됨. 당시에는 가장 좋은게 맞았으나 의료기술의 발달로 대부분이 조기에 발견되기때문.

    3. 변액은 위에 말한것처럼 사업비가 너무 큼. 하지만 종종 괜찮은 상품이 풀리기도함. 변액종신보단 변액연금이 좋은상품이 많음

    4. 종신보험 중 보험금의 액수를 줄이는 대신 납부해야하는 납기를 줄여서 완납하는 제도가 있음. 감액완납이란 제도인데, 모르는사람도많을것. 종신보험은 그냥 해지하면 개손해니 나는 보통 감액완납으로 종신보험을 유지시키는 방향으로감. 단, 종신보험 중 유니버셜기능이있는 상품은 (중도인출같은 기능) 감액완납 불가능함.
  • 작성자 아아줘요 작성시간26.05.16 지금에야 주식장 이례적으로 좋아서 변액연금 수익률 높은거지 원래는 극악이었어.. 나 예전에 10년 만기됐는데도 -300만원 상태라 15년까지 묵혀가지고 겨우겨우 해지함 2000만원 넘게 15년 넣었는데 8만원 수익이었나 그랬음^^
  • 작성자 뚜뚜또 작성시간26.05.16 휴융 보험도 어렵구낲
  • 작성자 속브륄레 작성시간26.05.16 CI있는데 2세대 실비라 그냥 두는중
  • 작성자 군침이 싹도노 작성시간26.05.16 나 1,2 있는데 1은 10년납 30만원씩이라서 지금 걍 7년째 납부 중임 이거 완납 후에 고정이율로 불어난다길래 연금 목적으로 쓰는 중 2는 일시납으로 예치했는데 수익률이 더딘건 인정하나 마이너스는 아니기에 그냥 두는 중....2도 10년차에 해약할 수도 있음
  • 작성자 주식대박나즈아 작성시간26.05.16 ㅅㅂ 변액 유니버셜 ci 종신보험이면 어떡해? ㅋㅋㅋㅋㅋㅋ ㅈㄴ 모부 잘못만나서 몇십년째 돈만 다 날렸네
  • 작성자 qpqppqp 작성시간26.05.16 나 신규때 저기있는거 가입시키려고 설계사가 진짜 맨날 찾아옴;;
  • 작성자 푱퓽푱푱 작성시간26.05.16 보험팔이 친척이면 노답됨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