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정일영 교수가 말하는 한국인들이 영어 못하는 이유

작성자lLLHYHL|작성시간26.05.17|조회수116,652 목록 댓글 316

출처: 여성시대 ILLHYHL










한국인이 영어를 못 하는건 영어 자체가 문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21:21 fredag | 작성시간 26.05.18 그치 우리가 어떤 민족인데
  • 작성자출근극혐 | 작성시간 26.05.18 맞습니다 이 이유가 백번천번 맞아요
  • 작성자최미나수 | 작성시간 26.05.18 맞는말ㅋ 아니근데이사람 누구 닮았다
  • 작성자나사 | 작성시간 26.05.21 교수님… 모든말에 분노가 서려있으셔
  • 작성자조케이롤앤링 | 작성시간 26.05.23 맞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