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델리만쥬빵 작성시간26.05.18 아 나도 비슷한 경험 있었는데 말빨 딸려서 아무것도 못함 ㅠ
향수 시향하러 가서 향 보고온거 있냬서 "<로자로싸> 있어요?" 했는데 "저희 매장은 없는 제품이에요" 하는거. 그 브랜드 알못이고 여기는 작아서 취급안하나? 싶어서 제품 둘러보는데 떡 하니 있는거임. 그래서 가리키면서 "<로자로싸>랑 이거랑 다른거에요?" 했더니 "이건 <로사로싸>구요. <로자로싸>는 없는 제품이에요" ㅇㅈㄹ....
댓 말대로 님말고 똑똑한 사람 없냐고 해볼걸.. 영어도 rosa rossa라 내가 틀린것도 아닌데.. 아쉽다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