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치킨과바베큐사이 작성시간 26.05.18 한명때문에 몇명이 피해보는거냐
-
작성자지난주말 작성시간 26.05.18 아니 민원인이 중요하다 쳐 그럼 다 평등한데 피해받는 다수는 무시하고 한 명의 패악질만 받아주는 것도 신기하네
-
작성자푬푱하다 작성시간 26.05.18 저런 애들 커서 이제 사회로 나와요^^
진짜 교육청에서 저런 악성민원 강력제지하고 국가 차원에서 부모 처벌해야됨
다른 학교 전학보내도 똑같음 걍 폭탄돌리기밖에 안됨 -
작성자전골 노래자랑 작성시간 26.05.19 정당한 신고 민원 아니면 경찰 잡혀가게 해야돼 진짜 문제 있는듯
-
작성자이어폰을스위치온 작성시간 26.05.19 교육청 뭐하냐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