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전주 모 초등학교 민원대응이 대단함

작성자흑임자크림쿠키|작성시간26.05.18|조회수12,792 목록 댓글 45

출처:https://www.dmitory.com/issue/411639091

 

 

 

 

 

단 한 명의 민원인이 수학여행을 없앰

근데 교육청에서는

 

 

 

 

 

그렇다네요

반이 전학가고 학생 20여명 남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치킨과바베큐사이 | 작성시간 26.05.18 한명때문에 몇명이 피해보는거냐
  • 작성자지난주말 | 작성시간 26.05.18 아니 민원인이 중요하다 쳐 그럼 다 평등한데 피해받는 다수는 무시하고 한 명의 패악질만 받아주는 것도 신기하네
  • 작성자푬푱하다 | 작성시간 26.05.18 저런 애들 커서 이제 사회로 나와요^^
    진짜 교육청에서 저런 악성민원 강력제지하고 국가 차원에서 부모 처벌해야됨
    다른 학교 전학보내도 똑같음 걍 폭탄돌리기밖에 안됨
  • 작성자전골 노래자랑 | 작성시간 26.05.19 정당한 신고 민원 아니면 경찰 잡혀가게 해야돼 진짜 문제 있는듯
  • 작성자이어폰을스위치온 | 작성시간 26.05.19 교육청 뭐하냐 진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