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이 사주 더 많이본다는데 진짜인가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치즈가세상구한다 작성시간 26.05.18 나도 이 생각났음.. 월급 줄 돈도 없을때 점 봤다고 했음
-
작성자아그니까내말은!! 작성시간 26.05.18 일단 내가 그러규잇음 진짜 이 힘듦이 끝이 나긴하는건지 믿고싶어서ㅋㅋㅋㅋㅋ
-
작성자마이핫보온ㄷh 작성시간 26.05.18 맞아 불안정해서 신점 사주 몇달걸려서 예약해뒀었늠데 요즘 행복해서 걍 취소해버림...
-
작성자최영재미없어 작성시간 26.05.18 시험준비할때 매일 사주보고 매일 타로봤는데 지금은 볼게없어 물어보고싶은 질문이없음
-
작성자될때까지 하는거지 작성시간 26.05.19 ㅁㅈ 나 한참... 불안하고 그랬을때 엄청 보러다닌듯 좀 안정되고나서는 생각도 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