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뭉뭉탱탱작성시간26.05.18
진짜.. 진단은 안받아봐서 모르겠지만 집안일 엄청 미루고 미루다가 삘 받으면 새벽내내 청소함 하다가 봉투 떨어져서 새벽두시에 편의점 가서 사는데 아저씨가 이거 사러 이 시간에 왔냐함 ㅋㅋ 뭐 as하거나 뭐 예약해여하는 일도 삘 받으면 함.. 그래서 엊그제 삘받아서 당근 뒤져서 에어컨 청소 업체 찾아서 제일 빠른 시간에 와달라함 ㅋㅋ
작성자뚜두루뚜뚜뚜키씽유베이베작성시간26.05.18
일어섰을때 모든걸 다 해결해야함 생각하지말고 일어선김에 다 해야돼 자리에 앉거나 누우면 다시 시동걸기가 너무 힘듦... 뭐가됐든 하는김에 그 관성으로 다 해버려야돼 아무것도 안할땐 아무것도 하기싫고 뭐라도 하고있을땐 뭐든 다 할수있을것같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