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경주월드 제일 악질 놀이기구

작성자딩고링|작성시간26.05.18|조회수35,822 목록 댓글 55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07584465

크라크 옆에 애기들 타는거같이 생긴 드래곤비행기가 있는데
코스가 이거다음 1인롤러코스터 다음 드라켄임
누가봐도 아 이건 한번 쉬어가는 타임이구나 하고 속아서 절대타지마라 순진한 용의모습에 속아 한번 쉬어가야지 하고 타면 지옥을 경험함

 

https://youtu.be/btf6q09wjJc?si=eabZhBuHAGjVnuyI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사천짜파게티 | 작성시간 26.05.18 저거 진짜 미친놈임 나 경주월드 진짜 사랑하거든 큰맘먹고 서울에서 친구들 데리고 3번갔는데 (운전도 내가함) 저거 타고나면 꼭 다들 집가자고함 ㅅㅂ 나는 드라켄 파에톤 10번씩 더 타야하는데 눈물을 머금고 나옴
    내가 그렇게 말려도 재밌어보인다고 꼭 타더니 집가자고함 ㅠ
  • 작성자귝자 | 작성시간 26.05.18 이거 ㄹㅇ 미친놈임 ㅠㅋㅋㅋㅋㅋ
  • 작성자안녕 나의 첫 | 작성시간 26.05.18 별로 안 무서워,, 재밌음 ㅋㅋ
  • 작성자이거니~이걸바랬었니~너는 | 작성시간 26.05.18 존잼인데 밥먹자말자 타면 안됨 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27shwjzjz | 작성시간 26.05.19 고문 아냐?????????브금만 떼레렌 이런거 깔아놓으면 다냐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