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고비 마운자로 무효과, 요요온 사람들 얘기해보기 작성자서현| 작성시간26.05.18| 조회수0| 댓글 2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검사 합격하게 해주세요 작성시간26.05.18 난 진짜 무효과.... 걍 안 맞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짱행복한고슴도치 작성시간26.05.18 입맛이 없긴한데... 근데 또 안먹히진 않음... 먹음 먹어져.. 먹다가 어 안들어가ㅠㅠ 이건 없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릴리즈드 작성시간26.05.18 난 위고비 마운자로 다 했는데 무효과였음.... 애초에 엄청 부어서 찐 살이기도 했고 많이 먹는 편 아니어서의사 말론 식단 정말 글케 하신거면 안 먹는건 ㄱㅊ았는데 안 먹는 상태로 운동을 해야(칼로리 소모가 있어야) 하는데 진짜 누워만 계셨네요..... 라고 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재명대왕 작성시간26.05.18 사정상 끊엇다가 이렇게됨 ㅎㅎ.. 지금 다시하고있는데 처음했을때처럼 효과가 크지않아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치광이 작성시간26.05.18 나 마운자로 효과 없어서 10까지 했는데 맞는동안 존나 배고파서 내 의지로 참고, 남들보다 감량도 안됐음ㅅㅂ 돈 날림.. 단백질 챙겨먹고 운동도 했음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치킨과바베큐사이 작성시간26.05.18 무슨 약이든 맘대로 단약하면 식욕터짐절대 급 끊으면 안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말했다 작성시간26.05.18 뇌에 강제로 포만감 주는거니까 끊으면 뇌가 계속 그정도 포만감을 갈구할테니..어느정도는 어쩔 수 없는거 같음 복용자들의 의지부족은 아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무리생각해도칷 작성시간26.05.18 딴말인데, 입맛없는 것도 되게 기분나쁘지 않아? 뭘 먹어야하긴하겟는데 안들어가는 것도 진짜 뭐랄까 행복을 잃은 것 같달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왜그러는 작성시간26.05.18 뭔말인지 알겠다 맞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샤워와 목욕 작성시간26.05.18 키히힉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가락동맨주먹 작성시간26.05.18 요요 개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봅피 작성시간26.05.18 진짜 끊을때 생리주기 계산하고 끊어... 나 끊을 타이밍에 생리 입터짐 시작이라 진짜 정병온것처럼 먹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이핫보온ㄷh 작성시간26.05.18 진짜 ㄹ하이닉스됨... 2개월끊고 3키로 찜 ㅍ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what’s the 작성시간26.05.18 마운자로 위고비 둘 다 용량대비 살이 ㅈㄴ 안빠짐 효과가 아예 없던건 아닌데 부작용이 너무 심했고 (심리적 배고픔 없음 대신 가스 존나 차서 무한트름 일상생활에 대무리옴) 정석으로 올려맞았는데도 5개월맞는동안 2.8키로 빠짐 비엠아 비만인데 ㅜㅜ 단약하고 바로 돌아오고 정신력으로 식단중인데 2개월째 4키로빠짐; 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Eitherway 작성시간26.05.18 마운자로 효과없음...고도비만이라 엄마가 강요해서 맞고있긴한데 이번달만 맞고 그만맞을라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희원아이것좀먹어라 작성시간26.05.18 위고비 7개월맞다가 중단하고 한달동안 10키로찜 스껄ㄹ근데 살찌니까 안어지러워그냥 운동할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도하도히 작성시간26.05.18 요요가 무섭다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야아 작성시간26.05.18 난 진심 무효과 입맛 없거나 뭐 그런 증상들도 없고 변비만 생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스트로파지 작성시간26.05.18 평생맞을 거 아니라 끊었는데 돌아옴(당연함)돈아깝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맛도리 맛동산 작성시간26.05.19 난 2달하고 69>59... 건강안좋아져서 끊었는데 62까지올라옴 더 안올라와약기운 다빠질때까진 식욕없는듯....근데 난 원체 적게 먹어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