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이 선진국 의식해서 빠르게 개선한 분야 : 동성결혼 작성자Oasis| 작성시간26.05.18| 조회수0| 댓글 3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묵밥러브 작성시간26.05.18 헐! 일본 동성결혼 되는거 처음알았어 와..신기하네 열림교회 닫힘일거같은 이미지인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뚱땅뚱땡 작성시간26.05.18 아 저긴 기독교가 없구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뭐로 하지 작성시간26.05.18 기독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퇴사레츠기릿 작성시간26.05.18 기독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타임랩s 작성시간26.05.18 기독교가 안강해서 그런듯...ㄹㅇ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딩푸딩푸딩 작성시간26.05.18 기술보다 이런태도를 가진 나라가 진짜 선진국이라 생각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터핑 작성시간26.05.18 개신교 없어서그렇지.. 대만도 그렇잖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차변호사 작성시간26.05.18 개독은 진짜 사회에 도움되는게 하나도 없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J DJ Pump this party 작성시간26.05.18 시발 한국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주명0 작성시간26.05.18 기독교가 강해서라고 하기에는 트젠은 또 인정해주잖아. 성별바꾸는건 인정하면서 동성결혼은 안된다는게 진짜 희한한거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꼬마도토리 작성시간26.05.18 기독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Jin Yun 작성시간26.05.18 근데 진심 느낌 일본은 걷다보면 십자가가 안보임 우리나라 이미 한 10개는 보였을 십자가가 안보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누워잇더요 작성시간26.05.18 개부럽다...근데 기독교 아니어도 반대하는 사람들 존많이야.... 누가 애 낳냐 나라 망한다 자연적이지 않다 ㅇㅈㄹ하면서 인스타에도 악플 존나 많음.. 미국은 우리나라보다 더 심한 예수쟁이들 천국인데(트럼프 조차 그럴 정도) 동성혼 되잖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누가해니가해야지 작성시간26.05.19 쟤네도 중산층 중요하고 정상가족이 애낳아서 가구수 유지하는게 중요할텐데 왜 변햇을까 순수하게 궁금함 한국은 어떻게든 한남보급해서 애낳게만들려고 기를쓰느라 난린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왜 여자한테만 zi랄 작성시간26.05.19 이런거나 들여와라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