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한강 자전거 도로 러닝에 대한 라이더와 러너의 생각 차이

작성자카이지|작성시간26.05.19|조회수9,834 목록 댓글 51

출처: 여성시대 카이지


한강공원 피셜 자전거보행자 겸용도로가 맞긴 함

그러나 실제 사고 사례를 보면 보행자:자전거 과실 6:4로 잡혔음 (한강에서 난 사고인지는 모르겠음)



한강 자전거보행자겸용도로 예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히사이시조 | 작성시간 26.05.20 보행자 겸용이면 뛰어도 되긴하지만 굳이..뛰어야대나?
  • 작성자산독기독기야어디를가느냐~ | 작성시간 26.05.20 겸용이면 안될거없지않나라고 생각했는데 윗 댓 사진보니까 굳이 싶긴하네…
  • 작성자올리고당원 | 작성시간 26.05.20 굳이 저기서 뛰기 무섭지않나
  • 작성자야채김밥맛있어 | 작성시간 26.05.20 걍 뛰지말고 타지마라
  • 작성자뀨꿐깍깤 | 작성시간 26.05.20 자전거 도로에서 사람피하다가 갈비나간적 있던 인간으로서 매우 화나는 질문이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