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한강 자전거 도로 러닝에 대한 라이더와 러너의 생각 차이 작성자카이지|작성시간26.05.19|조회수9,834 목록 댓글 5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카이지한강 러닝할때 자도에서 뛰면 민폐임? - 러닝 마이너 갤러리사람 다니라고 산책로 다 있긴한데1. 길이 곧지않고 구불구불함2. 평탄화 상태 매우 나쁨(깨진곳 많고 울룩불룩한 타일 많음)3. 나란히 길막하고 산책하는 사람 많음이래서 그냥 자도로 뛰는데 gall.dcinside.com직장인 취미생활: 한강에서 러닝할때 어디로 달려야해?요즘 한강변에서 너무 재미있게 러닝 즐기고 있는데 어제 어떤 라이더아저씨가 자전거도로에서 뛴다고 뭐라고 하더라구!보행로는 사람들이 산책하니까 뛰기엔 방해가 되고, 자전거 도로는 자www.teamblind.com야간 러닝을 하면서 느낀 것들.txt : 클리앙1. 밤 러닝이 짱이다. :) a. 시원하고 , 사람 없어서 조용한 자기만의 시간 2. 15km 이상 뛸 계획이면 물과 간단한 먹을 것을 챙겨가야 한다. a. 물은 생수가 가장 좋음. 물(500ml) + 에너지 겔 2개 정도면m.clien.net한강 자전거도로라는게 있음? - 러닝 마이너 갤러리내가 알기로는 보행자겸자전거 도로와 보행자길이 있는걸로 아는데gall.dcinside.com한강공원 피셜 자전거보행자 겸용도로가 맞긴 함그러나 실제 사고 사례를 보면 보행자:자전거 과실 6:4로 잡혔음 (한강에서 난 사고인지는 모르겠음)자전거전용도로 사고 교통사고 손해배상 법적책임최근 날씨가 화창해지면서 평일에도 산책을 즐기거나 자전거를 타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또한, 거주지 주변으로 자전거전용도로가 점점 늘어남에 따라 접근성 또한 높아져 누구나 마음만 먹www.dt.co.kr한강 자전거보행자겸용도로 예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히사이시조 | 작성시간 26.05.20 보행자 겸용이면 뛰어도 되긴하지만 굳이..뛰어야대나? 작성자산독기독기야어디를가느냐~ | 작성시간 26.05.20 겸용이면 안될거없지않나라고 생각했는데 윗 댓 사진보니까 굳이 싶긴하네… 작성자올리고당원 | 작성시간 26.05.20 굳이 저기서 뛰기 무섭지않나 작성자야채김밥맛있어 | 작성시간 26.05.20 걍 뛰지말고 타지마라 작성자뀨꿐깍깤 | 작성시간 26.05.20 자전거 도로에서 사람피하다가 갈비나간적 있던 인간으로서 매우 화나는 질문이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