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취사병] 그니까 취랄씬들은 이렇게 감독넴의 시범연기로부터 시작된다는거잔아 감독넴 진짜 리스펙합니다 개웃겨요 ㅈ짜로.x

작성자감정연결소|작성시간26.05.20|조회수8,634 목록 댓글 23

출처: https://x.com/wlgnsdll/status/2056781919938113701

 

(링크 속 영상 보면 감독님 혼신의 연기 중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독이 시범 하는 장면이 무슨 장면이냐면 이 영상 속 장면임

 

https://youtube.com/shorts/iEBhunfUvg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백도화 | 작성시간 26.05.20 참감독이네
  • 작성자한마리의짹짹 | 작성시간 26.05.20 ㅋㅋㅋㅋㅋㅋ잘하네ㅋㅋㅋㅋ
  • 작성자오상이 | 작성시간 26.05.20 “이런 느낌이야“
  • 작성자혼자잘살아보자고 | 작성시간 26.05.20 아 개웃겨 ㅋㅋㅋㅌㅋㅋㅌㅌㅋㅋ
  • 작성자이홍위(단종) | 작성시간 26.05.20 디렉팅이 미쳤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배우들도 안빼고 너무 잘해 아무도 안빼고 했다는게 느껴졐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