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가? 그거 스트레칭 아니냐? 작성자째롱이| 작성시간26.05.20| 조회수0| 댓글 1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뜨아따아아아 작성시간26.05.20 스트레칭만해도 몸이나가리돼요... 저런말하는사람스트레칭제대로안해본사람일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어푸허푸 작성시간26.05.20 해보고 말하라고 해야함ㅋㅋㅋㅋㅋㅋㅋ1시간 땀뚝뚝흘리면서 할 수 있다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룰루라리라랑 작성시간26.05.20 개인적으로 요가가 제일 힘들어 욕나올정도로. 아프고 힘들고ㅜ 대신 끝나면 뭔가 뿌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포카리스웨이트 작성시간26.05.20 아쉬탕가, 빈야사, 하타 번갈아 하면 근육이 을매나 튼튼해지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녀부제용..? 작성시간26.05.20 진짜 한번 해보쇼. 남회원남들 있는 곳 가면 걔들이 제일 힘들어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813423 작성시간26.05.20 요가 진심ㅋㅋㅋㅋㅋㅋㅋ수행이야 진짜로ㅋㅋㅋㅋ 나 오랜만에 한 담날 몸살났다곸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델룰루 작성시간26.05.20 드롭백컴업 연속 5번 해보슈 척추때문에 숨이 찬다는게 뭔말인지 알게되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트위리 작성시간26.05.20 요가만큼 힘든 운동을 해본 적이 없어요.. 아쉬탕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arkest Dungeon 작성시간26.05.20 카란다바사나를 아시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초콜릿케이크좋아 작성시간26.05.20 어제 요가 다녀오면서 친구한테 요가는 근육 100 지방 0에 겁없는 사람만 할 수 있는거같다고 하소연했는데..아니 저 첫번째 자세 무서워서 못하겠다고 발이 안떨어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롱탐노씨는어디성씨야 작성시간26.05.20 다운독 해봐야 다들 스트레칭 소리 안하지 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귀여운건지구를구해 작성시간26.05.20 안그래도 요가 알아보는 중이었는데 글 고마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C/DC 작성시간26.05.20 아쉬탕가 … 첨했을때 목에서 피맛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한테따끔하지마 작성시간26.05.20 인도산 얼차려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늘땅별땅땅땅땅 작성시간26.05.20 요가 해보고 싶은데 물구나무 서게 한다고 해서 못하고 있음..다른건 다 하는데 그걸 못해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