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재능이 없다는 게 이런 거구나 싶은 여태 정용진이 말아먹은 사업들 최종정리(NEW!)

작성자울티메이트초코칩|작성시간26.05.20|조회수31,622 목록 댓글 204

출처: https://x.com/syeonblue/status/2056554511368585358?s=46

YTN 뉴스


현재 유일하게 안 망한 게 스타벅스(근데 한국화되고 점점 밤티난다는 의견이 주류엿슨) 였는데

이마트 귀책사유로 라이선스 계약 해지되면 본사가 바겐세일 가격으로 지분 다시 사갈 수 잇슨

그리고 지금 본사에서도 탱크데이 사과하고 중대한 일로 여기는 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치즈가세상구한다 | 작성시간 26.05.21 내가 해도 이정도는 아닐거같아...
  • 작성자blush | 작성시간 26.05.21 세상에
  • 작성자일안하고살기 | 작성시간 26.05.21 한편으론 놀랍다 사업에 재능이 없는걸까 어떻게 이렇게 다.. 스벅만은 살 줄 알았는데 스벅도 이렇게된걸보면 진짜.. 와우다 와우
  • 작성자진금룡 | 작성시간 26.05.21 마이너스의 손 레전드로 두고두고화자될듯
  • 작성자이런거누가믿냐 | 작성시간 26.05.24 어떻게 저런 달란트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