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민이 시험관 시술 중인 상황이 언급되며
욕을 더 쳐먹어야지
쌍도남이고 뭐고 걍 ㅎㄴ자체가 싫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커튼레일 작성시간 26.05.20 제발 적당히..
-
작성자퉤. 작성시간 26.05.20 전부인한테는 투자해줄거 다 해주고 방송에서 아내에 대해 얘기 잘 안 하더니 이혼 당하고
김지민하고 재혼하고는 방송 나와서 저런 빻은 말 하는 이유가 뭘까
김지민이 만만해서일까? 아무리 방송이라고 해도,개그맨이라고 해도 김지민에 대한 배려가 없음..개그자나~ 하겟지만 개그로 치부하기엔..ㅎㅎ.. -
답댓글 작성자물회한잔우럭투게더 작성시간 26.05.21 빻은말행동 하대하는모습을 만천하에 보여줘도 좋다고 붙어있으니까
인간은 만만한사람에겐 더 하대하게되어있음 본능적으로행동하는거지 -
작성자마르티아라티 작성시간 26.05.21 등신
-
작성자옥택연(3n) 작성시간 26.05.21 결혼생활이랑 본인가족한정 정상인가봐 김구라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