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얘들아 진짜 제발 행복주택 청년주택 가지마.x 작성자안나푸르나|작성시간26.05.20|조회수46,075 목록 댓글 19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x.com/i/status/205672398666767158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9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켄드릭라마 | 작성시간 26.05.21 젼래만족하며살고잇슴다 작성자도토리콩 | 작성시간 26.05.21 개좋던데 작성자하루1만보 | 작성시간 26.05.21 월세는안싼데 새건물이고 역앞이라 좋아!! 작성자코코제로 | 작성시간 26.05.21 당첨만 시켜줘ㅜ 작성자잉생 | 작성시간 26.05.21 당첨이 되야 고민을 하지 챰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