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댓글작성자늙남만나지마제발제발작성시간26.05.22피곤피곤Zzz 나는 그냥 먹어보면서 맞추는데 조금이라도 식으면 엄청 짜지기 때문에 식기 전에 다 먹어야 해... 물 250미리 정도에 다시다 밥숟갈로 깎아서 한스푼정도 + 소금 반의 반스푼 + 후추 세네번 톡톡 한 후 끓으면 먹어보고 물을 더 넣던지 2차로 미원으로 간을 더 맞추던지 해!
작성자나를아느냐작성시간26.05.21
근데 딱 저것만 희석해서 끓여 먹기엔 식당에서 먹는 온 육수 맛은 아니야. 식당은 저것 플러스 뭔가 더 넣었을 것 같아. 어제와서 해 먹었는데 너무 조미료 맛 + 크림 수프 맛? 그래서 설탕 조금, 다진 마늘,후추 팍팍 뿌리니 좀 낫더라. 오늘은 파 넣고 먹어봐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