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몰디브음식 작성시간 26.05.21 태그 아이브로우카라? 이건 진짜 10개넘게 쓰는 중. 기본적으로 눈썹 숱괜찮아서 펜슬로 그리면 너무 진해진다 싶은 사람들 정말 추천.
그리고 더랩바이어쩌고 스킨핏프랩 파데에 섞어쓰면 좋음. 아이셰도우는 개인적으로 다 별로인듯. -
작성자홀리애나 작성시간 26.05.21 동결 비타민씨 세럼, 제이윤 슬리핑팩 주황색, 에딧비 선크림+선파우더
-
작성자주궈주시것서야 작성시간 26.05.21 피부예민하고 건성임
더랩바이블랑두 파란색 미스트 뭐남
어성초 스킨패드?초록색통에 있는거 얼굴붉어짐
딘토 쿠션 바르고나선 괜찮은데 나중에 좀 뜸
퍼넬? 쿠션 자연스러운데 하얘 건조해
제일좋은것은
식물원 미스트가 짱이었음 3통째임 -
작성자훈제맛깐깐징어 작성시간 26.05.21 후시덤 요번에나온 수분크림 너무너무 맘에들어
-
작성자여행가는초아 작성시간 26.05.21 톤업선크림 뜨고 난리남 딘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