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다이소 화장품 추천/비추천 말하고 가는 글

작성자째롱이|작성시간26.05.20|조회수8,226 목록 댓글 42

출처 : 여성시대 자모카 훠지

요즘 다이소 화장품 브랜드들이랑
콜라보 많이 해서
꽤 괜찮은 화장품 있더라고
서로 추천해주자!

다이소 X 투쿨포스쿨

태그 쿠션은 수부지인 나에게 넘 건조했음
섀딩이랑 아이브로우는 좋더라
근데 아이브로우 넘 잘 부러짐


다이소 X 네이처리퍼블릭

다이소 X 동국제약

병풀토너 조음

다이소 x 더샘

다이소 X VT

다이소 X 입큰

다이소 X 클리오

오버 립 펜슬 좋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몰디브음식 | 작성시간 26.05.21 태그 아이브로우카라? 이건 진짜 10개넘게 쓰는 중. 기본적으로 눈썹 숱괜찮아서 펜슬로 그리면 너무 진해진다 싶은 사람들 정말 추천.
    그리고 더랩바이어쩌고 스킨핏프랩 파데에 섞어쓰면 좋음. 아이셰도우는 개인적으로 다 별로인듯.
  • 작성자홀리애나 | 작성시간 26.05.21 동결 비타민씨 세럼, 제이윤 슬리핑팩 주황색, 에딧비 선크림+선파우더
  • 작성자주궈주시것서야 | 작성시간 26.05.21 피부예민하고 건성임
    더랩바이블랑두 파란색 미스트 뭐남
    어성초 스킨패드?초록색통에 있는거 얼굴붉어짐
    딘토 쿠션 바르고나선 괜찮은데 나중에 좀 뜸
    퍼넬? 쿠션 자연스러운데 하얘 건조해

    제일좋은것은
    식물원 미스트가 짱이었음 3통째임
  • 작성자훈제맛깐깐징어 | 작성시간 26.05.21 후시덤 요번에나온 수분크림 너무너무 맘에들어
  • 작성자여행가는초아 | 작성시간 26.05.21 톤업선크림 뜨고 난리남 딘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