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박수홍, 반려묘 다홍이 방치?..‘공동육아’ 맞나(‘행복해다홍’)

작성자한남착즙용서못함|작성시간26.05.21|조회수15,673 목록 댓글 44

출처: https://m.entertain.naver.com/home/article/112/000379640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눈빛섹공격 | 작성시간 26.05.21 다홍이한테 잘해라 ㅡ ㅡ
  • 작성자우주여시 | 작성시간 26.05.21 만약에 억지논란이라쳐도...적어도 다홍이 케어에대한 경각심은 갖겠지
  • 작성자수비니야 | 작성시간 26.05.21 저걸 유튜브 하는것도 웃기고 애 스트레스 받는 장면을 광고로 소비하는 채널주인도 이해안돼
    애초에 걸렀어야지 유튜브 편집할때
  • 작성자나젤리 | 작성시간 26.05.21 전에 고양이 가지고 입 털었던 게 있는데 지금 딱 봐도 애기한테 가는 관심에 너무 못 미치는 게 보이니까 너무 별로임....
  • 작성자그만먹어 | 작성시간 26.06.02 다홍이한테 잘해라 진짜.. 나중에 후회하지말고.. 본인이 누구덕분에 떴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